교육수강은 우측 ‘강의실 입장’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교육수강시 참고사항 –
교육과정 수강 목차
1강 - 환경교육 교수학습방법 | |||
1-1강. 환경교육 교수학습방법 1 | 00:43:30 | ||
1-2강. 환경교육 교수학습방법 2 | 00:14:32 | ||
1-3강. 환경교육 교수학습방법 3 | 01:02:06 | ||
2강 - 쓰레기를 넘어 순환경제로 가는 길 | |||
2-1강. 쓰레기를 넘어 순환경제로 가는 길 1 | 00:46:48 | ||
2-2강. 쓰레기를 넘어 순환경제로 가는 길 2 | 00:42:30 | ||
2-3강 쓰레기를 넘어 순환경제로 가는 길 3 | 00:14:53 | ||
3강 - 플라스틱 순환경제로 가는 길 | |||
3-1강. 플라스틱 순환경제로 가는 길 1 | 00:31:17 | ||
3-2강. 플라스틱 순환경제로 가는 길 2 | 00:18:44 | ||
4강 - 코로나시대 도시미세먼지 원인과 피해 그 해법은 | |||
4-1강. 코로나시대 도시 미세먼지 원인과 피해 그 해법은 1 | 00:48:43 | ||
4-2강. 코로나시대 도시 미세먼지 원인과 피해 그 해법은 2 | 00:40:34 | ||
4-3강. 코로나시대 도시 미세먼지 원인과 피해 그 해법은 3 | 00:39:42 | ||
5강 - 학습결과물 작성(교육생 개별 작성사항임) |
교육과정 평가
88회원들이 수강하고 있습니다.
쓰레기 분리수거 잘 해야 할것 같고 에너지 절약 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환경강사 역량강화 교육 과정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내 수준의 강의가 아닌 학습자 위주의 강의를 위해서 어떤 준비가 되어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환경을 살리고 지키는데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다짐을 한 시간이였습니다
2023년 환경강사 역량강화 교육과정 온라인 교육
언론 등을 통해 이미 알고 있는 지식들도 있었으나 새로운 지식들을 많이 알게 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정보와 관점에 대한 이해
쓰레기, 플라스틱, 미세먼지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었으며
그에 따른 실천방법에 대한 내용도 잘 들었습니다.
미시적 접근이 아닌 다양한 시각에서 어떻게 하는 것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